회사명 | (주)제로바코코리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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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치 |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100, 서관9층 961호(시그니쳐타워) |
홈페이지 | http://zerobacokr.com |
회사소개 |
빈 상자(제로바코)에 오늘의 열정과 내일의 열망을 가득 담아서… 과거에 이런 고민을 오래동안 한 적이 있습니다… 사원의 만족(ES)이 먼저일까, 고객의 만족(CS)이 먼저일까…. (사원도 주주도 내부고객이라고는 하지만..) 비즈니스세계를 따지기만 한다면, 고객의 만족이 최우선이고, 그 결과 회사가 성장해서, 사원의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. 또 다른 의견으로는, 본질적으로 사원의 만족이 우선되면 향상된 서비스의 품질이 고객의 만족까지 이어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.. 오래동안, 정답은 어느쪽일까라는 차원에선 아직도 풀지못한 숙제로 남아있었지만, 이제는 이 과제를 머리로 생각하지 않을려 합니다. 누군가를 만족시키기 위해 무리해서 노력하는 것보단, 모든 이해관계자들과 더불어 서로가 머리로 납득하는 게 아니라, 가슴으로 납득할 수 있는 과정과 결과의 밸런스가 있다면,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도 서로가 자연스럽게 만족해가지 않을까 싶어, 감히 그런 사고방식에 도전해 보고자 합니다… |
사업분야 |
제로바코(ZeroBaco)는, 하나의 개별 업무분야를 (상자)에 비유해서, 여기에 색을 입힌다던지, 안에 들어갈 내용물을 충족히 채워나갈려고 하는 모습을 상상하고 있습니다. 지금의 각 상자는, 아래와 같습니다. 조직원의 구성원들을, 정형화된 업무의 단순작업으로부터 부가가치가 높은 업무에 쉬프트할 수 있게 하기 위해, 사람이 행하는 PC상에서의 작업행위의 대행업무를 실현하는 [RPA(UiPath)도입지원]업무를 주된 사업분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. 그외에는, 비지니스환경에 있어서의 툴로서 가치를 부여하는 작업인, [시스템개발및 구축지원]업무, 그리고 해외판로(일본)를 개척하고자 하는 IT관련제품/서비스등에 대해 관련업무를 지원하는 [해외사업지원]업무등도 지원가능합니다… 이 (상자)들은 또 다른 표현으로 아크(Ark)이기도 하며, 뜻이 있는 방향으로 항해하면서, 그 가치가 바르게 평가되는 목적지 뿐만아니라, 바른 항로를 통해 나가는 것을 추구해 가고 있습니다. |
인사 담당자 (성명, 연락처) |
h-park@zerobacokr.com |